-
26.05.23: Berlin C/O, Japanischer Garten, Ramen Popup, Ku'damm 올드카쇼Alltags 2023. 5. 27. 03:05
직장 동료들이랑 먹는 금요일 트러플 파스타
주말에 Berlin C/O William Eggleston 전시 보러
Berlin에서 라멘 제일 잘 만드는 우리 이쁜이
최종 인사과 면접으로 보러 Stuttgart Renningen에 갔다왔다. 면접 보고 바로 다음 날인가? 바로 연락와서 합격.
3년을 더 공부하겠구나.. 많이..https://minicokr.tistory.com/47
독일 최고 대기업 Bosch에 박사 과정을 합격 기념 한턱 쏘기.
이렇게나 먹고.. John 덕분에 거의 아무 것도 안 내고 나온..... ;ㅅ; 한턱 쏘려고 했는데 민망하게..
갑자기 이게 너무 먹고 싶은 거 있지. 레시피 찾아서 즉흥 닭요리 해먹었다. 마라 듬뿍.
드디어 완성한 목도리. 미안 ㅎㅎ 크리스마스 선물을 봄에 완성하네.
Garten der Welt에 가서 사쿠라 밑에서 오니기리 + 남은 마라치킨 + 비-루
봄이 왔다
독일 속의 일본
우리가 만든 독일식 osso buco와 레몬 아몬드 케익.
일본인 부부 옆집이랑 부부 이야기..지금 살고 있는 Corbusierhaus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주민 요가를 하는데요..
너무 이쁜 공간, 구조 없는 수업 ^ㅅ^우리 이쁜이 요리하는 거 보려고 또 라멘 먹으러 갔지요.
와규라멘과 디저트까지 완벽한 💗
예뿌니 잘했어 💗💗💗John이 퇴근하고 남은 디저트를 챙겨와서 크럼블이랑 같이 먹으려고 베이킹을 했는디요..
밥 먹는 사이에 홀랑 다 타먹었어요.
마침 마트도 안 여는 일요일에 냉장고에 있던 버터를 다 써버리는 바람에
생크림으로 버터를 직접 만들어서 재도전 ^ㅗ^봄이 왔다.
봄이 왔다는 건 바로 Spargel Saison을 알리는 신호. 폭풍흡입.봄을 맞이해 새로운 잎도.
옛날 사진을 뒤지다가.. 머리 짧았을 때 + 살 많이 빠졌을 때 이 조합을 찾아냈다.
어떻게 돌아가지.. 이게 벌써 최소 5년전인데..사진들 보고, 몇년간 기른 앞머리를 싹둑. 20대 30대 정신적으로는 큰 차이를 못 느끼겠다.
매년마다 열리는 Berlin Ku'damm 올드타이머 쇼. John네 바로 집앞에 열려서 마실 ㄱ.
올드 재규어, 롤스로이스, 모터바겐, 포르쉐 등등 희귀 차들이 모였다. 내 차도 다른 색으로 두 대나 발견했다.
내년에는 John 포르쉐랑 내 190e랑 같이 출마하기로 <3연구실 워크샵 발표 끝나고 갔던 나비 박물관.
John 따라서 일일 알바해봤어용. 하루 일하고 35만원정도 벌었당..
Berlin C/O에서 전시하는 Daido Moriyama.
다시 돌아온 현정이의 생일 <3
행복한 현정이 보면 나두 행복해!반응형'Alltags'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