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05.23: Berlin C/O, Japanischer Garten, Ramen Popup, Ku'damm 올드카쇼Alltags 2023. 5. 27. 03:05
직장 동료들이랑 먹는 금요일 트러플 파스타
주말에 Berlin C/O William Eggleston 전시 보러
Berlin에서 라멘 제일 잘 만드는 우리 이쁜이
최종 인사과 면접으로 보러 Stuttgart Renningen에 갔다왔다. 면접 보고 바로 다음 날인가? 바로 연락와서 합격.
3년을 더 공부하겠구나.. 많이..https://minicokr.tistory.com/47
[독일 취업] 보쉬 연구소 자율 주행 연구 분야 박사 과정 합격 (Bosch Research Ph.D. Candidate for Automated
정말 감사하게도 졸업도 전에 여기저기서 오퍼를 많이 받았다. 링크드인 (LinkedIn)에서는 매주마다 오퍼가 오고, 같이 일하는 교수님한테도 공식 오퍼가 왔고, 현재 인턴 하는 BCI (Bosch Connected Indus
minicokr.com
독일 최고 대기업 Bosch에 박사 과정을 합격 기념 한턱 쏘기.
이렇게나 먹고.. John 덕분에 거의 아무 것도 안 내고 나온..... ;ㅅ; 한턱 쏘려고 했는데 민망하게..
갑자기 이게 너무 먹고 싶은 거 있지. 레시피 찾아서 즉흥 닭요리 해먹었다. 마라 듬뿍.
드디어 완성한 목도리. 미안 ㅎㅎ 크리스마스 선물을 봄에 완성하네.
Garten der Welt에 가서 사쿠라 밑에서 오니기리 + 남은 마라치킨 + 비-루
봄이 왔다
독일 속의 일본
우리가 만든 독일식 osso buco와 레몬 아몬드 케익.
일본인 부부 옆집이랑 부부 이야기..지금 살고 있는 Corbusierhaus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주민 요가를 하는데요..
너무 이쁜 공간, 구조 없는 수업 ^ㅅ^우리 이쁜이 요리하는 거 보려고 또 라멘 먹으러 갔지요.
와규라멘과 디저트까지 완벽한 💗
예뿌니 잘했어 💗💗💗John이 퇴근하고 남은 디저트를 챙겨와서 크럼블이랑 같이 먹으려고 베이킹을 했는디요..
밥 먹는 사이에 홀랑 다 타먹었어요.
마침 마트도 안 여는 일요일에 냉장고에 있던 버터를 다 써버리는 바람에
생크림으로 버터를 직접 만들어서 재도전 ^ㅗ^봄이 왔다.
봄이 왔다는 건 바로 Spargel Saison을 알리는 신호. 폭풍흡입.봄을 맞이해 새로운 잎도.
옛날 사진을 뒤지다가.. 머리 짧았을 때 + 살 많이 빠졌을 때 이 조합을 찾아냈다.
어떻게 돌아가지.. 이게 벌써 최소 5년전인데..사진들 보고, 몇년간 기른 앞머리를 싹둑. 20대 30대 정신적으로는 큰 차이를 못 느끼겠다.
매년마다 열리는 Berlin Ku'damm 올드타이머 쇼. John네 바로 집앞에 열려서 마실 ㄱ.
올드 재규어, 롤스로이스, 모터바겐, 포르쉐 등등 희귀 차들이 모였다. 내 차도 다른 색으로 두 대나 발견했다.
내년에는 John 포르쉐랑 내 190e랑 같이 출마하기로 <3장인이 한번에 완벽한 선을 끝낸다는 롤스로이스.. 졸귀탱 연구실 워크샵 발표 끝나고 갔던 나비 박물관.
John 따라서 일일 알바해봤어용. 하루 일하고 35만원정도 벌었당..
Berlin C/O에서 전시하는 Daido Moriyama.
다시 돌아온 현정이의 생일 <3
행복한 현정이 보면 나두 행복해!'Alltags' 카테고리의 다른 글